이번 구해줘 홈즈 104회 주제는 '10대! 20대! 30대! 50대! 5인 가족이 함께 살 첫 단독주택 찾기'입니다.
의뢰인의 가족은 10대~50대로 이루어진 5인 가족입니다.
오랫동안 아파트에서만 살았지만 늘 단독 주택의 삶을 꿈꿔 왔었다고 합니다.
유학 후 귀국 예정인 첫째 언니와 가족들이 다 같이 살 단독 주탁을 찾기 위해 홈즈에 의뢰했다는데요.
아빠의 직장이 있는 '일산 성석동'까지 자차 30분 이내인 '파주와 김포' 지역으로 단독 주택을 찾고 있답니다.
이번 복팀은 가수 제시님과 전문가 안소연 소장님이 출동합니다.
덕팀은 이혜성 님과 새로운 전문가 서재원 소장님이 출동합니다.
그럼 방송에 나올 매물 지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파주시 산남동 <쾌지나 창창 나네>
이번 매물은 심학산을 둘러싸고 있는 전원주택 마을입니다.
전원주택이다 보니 외곽에 위치해 있으며, 거리뷰로 보면 전원 주택이 즐비합니다.
파주시 조리읍 <중정삼림>
이번 매물도 주변에 산으로 둘러싸인 지역입니다.
주변에 아파트 단지와 중, 고등학교가 생활권은 편리해 보입니다.
파주시 파평면 <평상에서 눈누난나♪>
이곳 역시 주변에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너무 북쪽에 위치해 있다 보니, 편의 시설은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김포시 운양동 <전무후무한 거실>
이번 매물은 경기도 김포에 위치합니다.
주변에 지하철 역이 있고 아파트 단지와 공원, 학교, 마트 등 편의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10대, 20대 자녀들은 외곽보다는 시내에 사는 편이 더 좋을 거라 생각되네요.
파주시 야당동 <오케이 세자매>
마지막으로 파주시 야당동입니다.
이곳 역시 주변에 역이 있고 많은 아파트 단지와 편의 시설들이 있습니다.
104회 매물을 보면 복팀은 산속 외곽 지역에, 덕팀은 시내와 가까운 곳을 선택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무래도 10대~30대 세 자매들에겐 외곽 지역보단 서울 시내에 접근하기 쉬운 위치가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
이번 방송은 4월 18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링크: playvod.imbc.com/Templete/PreView?bid=1004223100271100000
구해줘! 홈즈 | GO! MBC
# in 파주&김포 <10대! 20대! 30대! 50대! 5인 가족이 함께 살 첫 단독주택 찾기> 오늘의 의뢰인은 10대~50대까지! 연령대가 다양한 5인 가족! 부모님과 세 자매 그리고 반려견까지 있는 5인 가족!
playvod.imbc.com
댓글